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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이용약관

    굿소셜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투데이미디어(이하"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이하"사이트"라 함)를 통하여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

    다. 본 약관은PC 통신,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등) 앱, 제휴 은행 사이트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2012. 12. 25. 현재)는 아래와 같습니다.

    * goodsocial.co.kr


    - 추후 회사에서 공지하고 제공하는 기타 웹사이트

    (2) 이용자: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하고ID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Password):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과 숫

    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적립금: 물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때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회사 전용의 사이버 화

    폐를 말합니다.

    (8) 쿠폰: 위치기반시스템을 활용해 구매자가 가까운 위치의 상품이나 서비스 쿠폰을 실시간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9)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적인 상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등을 이

    용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

    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위치정

    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최소 그 적용일자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30일 이전부터 공지

    합니다.

    (4) 제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아니하여 해지할 경우 회사가 정한 환불정책에 따릅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일반 상

    관례에 따릅니다.

    (6) 쿠폰 서비스 이용시, 실시간 쿠폰의 특성상 다음과 같은 특칙 규정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특칙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

    여는 이 약관의 각 조건이 적용될 수 있는 사항인 경우 이 약관이 공통적 또는 보충적으로 적용됩니다.

    - 제21조의2(쿠폰 서비스의 티켓전송 특칙)

    - 제22조의2(쿠폰 서비스의 티켓사용 특칙)

    - 제23조의5 (쿠폰 서비스의 환불 특칙)

     

    제4조(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약관 동의, 이용신청, 회사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 표시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3) 만14세 미만 아동의 가입은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제5조(이용신청 및 승낙)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

    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하거나 사후에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실명확인절차를 실시할 경우에 이용자의 실명가입신청이 사실 아님이 확인된 경우

    -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이메일 주소가 동일한 경우

    -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날로부터3개월 이내에 재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

    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따른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단 이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유보

    할 수 있습니다.

    - 만14세 미만의 아동으로서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회원은 가입신청 시 작성한 이용신청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온라인으로 개인정보를 수정하거나 전자 우편 기타방법으로 회사

    에 대하여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이를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만14세 미만의 이용자는 관련 법률에 따라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 외에 별도의 법정대리인의 동의절차를 완료한 후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6조(이용계약의 종료)

    (1) 회원의 해지

    1)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 됩니다.

    3)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해지

    1)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메일,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

    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① 제5조 제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②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③ 회원이 다른 회원 및 불특정 다수에게 회사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확인되지 않는 사실로 불신을 조장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④ 기타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2)이용계약은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종료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로 발송하거나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통지에 갈음합니다.

    (3)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원의 현금성 적립금는 소멸되며, 환불 등의 처리는 회사의 환불규정에 의합니다.

    (4)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조(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탈퇴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 및 임의사용 하는 경우

    - 회원이 사이트를 통하여 티켓을 구입한 후 이를 다시 회사에 환불처리를 요청한 후 이를 마치 환불하지 않은 듯한 태도를 보이며

    제휴업체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를 받는 행위 또는 티켓을 제휴업체에서 사용하고도 마치 사용하지 않은 듯한 태도를 보이며 회사에

    환불을 요구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원이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티켓을 구매한 경우 발송되는 문자를 임의로 조작하여 제휴업체에 재사용하거나 유사업체에 사용

    한 경우

    - 회원이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티켓 구매 시 결제 정보를 임의로 조작하여 정상가격보다 못 미치는 금액을 결제한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2회 이상 반복되거나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제6조 제2항의2)에 따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의ID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ID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ID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조치가 있

    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

    다.

     

    제9조(회원, 이용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

    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나눔소셜의 회원멤버쉽카드를 구매하여야 가입회원으로 처리되며, 회원멤버쉽카드를 구매하지 않은 회원은 비회원으로 구

    매하셔야 합니다. 또한 회원과 비회원의 상품구매가격은 틀려질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제10조(회원의 게시물)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

    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만일 위법한 게시물로 인하여 회사가 제3자에 대하여 손해배상금을 지급하게 되는 경우(조정, 판결, 민사, 형사 불문) 귀책사유 있는

    회원은 회사가 제3자에게 배상금을 지급하는 즉시 동일 금액 상당을 회사에게 지급하여야 합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회사(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판촉 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1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신청 시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나 핸드폰 문자메시지로 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12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

    어야 합니다.

    (3)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한 의무사항을 준수합니다.

     

    제13조(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구체적 내용에 따라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을 각 개별서비스마다 별도로 정하여 회원의 동

    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14조(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1일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

    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제15조(서비스 이용책임)

    회원은 회사가 사전에 서면에 의해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

    며 특히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 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상용S/W불법 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겨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 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의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에게

    손해(민사, 형사 등 일체의 불이익 포함)가 발생한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에게 회사가 입은 손해에 상응하는 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제16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17조(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 선불카드

    - 적립금

    - 핸드폰 결제

    - 기타 회사가 추가 지정하는 결제 수단(할인쿠폰, 스마트폰 앱 등)

     

    제18조(구매신청)

    회원은 본 약관 및 회사가 정한 구정에 따라 구매를 신청합니다.

    -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입력

    -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 결제방법의 선택

    -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제19조(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서신우편, SMS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20조(회원의 적립금 서비스)

    (1) 적립금는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버 화폐로서 사이트에서 티켓 구매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금의 적립, 전환 기

    타 이용방법은 회사 서비스에서 정의한 규칙에 따릅니다.

    (2) 적립금의 적립, 전환 기타 사용에 관한 정책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되기 전 사이트를 통하여 변경내용을

    고지합니다.

    (3)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전환/적립 후1년이며,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으셨을 경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4) 회원 탈퇴 시 전환/적립된 적립금 중 미사용한 적립금는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캐시는 복구되지 아니합

    니다.

     

    제21조(티켓전송)

    (1)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전송방법, 전송시각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의 고의과실로 약정 전송기간을 초과한 경

    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2) 전송 소요 기간은 결제한 후 해당 서비스가 정한 개별 조건 상의 목표인원을 충족시켰을 경우 다음날 새벽12시에 전송하며 전송

    작업은 공휴일과 회사가 쉬는 날 및 처리과정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는 사이트 이용방법에 명시된 내용을 따릅니다.

     

    제21조의2(쿠폰 서비스의 티켓전송 특칙)

    ‘쿠폰’ 서비스 이용 시 전송 소요 기간은 결제를 함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전송됩니다. 전송작업은 공휴일과 회사가 쉬는 날 및 처

    리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22조(티켓 사용)

    (1) 이용자는 소셜커머스업의 특성상 개별조건상에 명시된 유효 기간 내에 한해서만 업체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유효 기

    간이 만료된 티켓은 사용할 수 없으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2) 각 티켓1매에 대한 이용 가능횟수는1회로 한정됩니다. 이용자가 발급된 티켓의 액면가를 모두 사용하지 않은 경우, 잔액에 대한

    환불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3) 이용자는 당사 홈페이지에 명시된 내용 및 개별 주의사항(이용조건)을 확인하여야 할 책임이 있으며, 명시된 이용조건에 따라서

    만 티켓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 티켓 구매와 관련된 절차 등에 관련한 회사의 귀책사유 이외에 해당 공동구매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책임(서비스의 품질 등)은

    해당 상품 및 서비스 제공업체가 부담하며 회사는 해당 서비스 상품의 품질 등 이행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즉,

    상품 및 서비스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 및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제휴업체가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제22조의2(쿠폰 서비스의 티켓사용 특칙)

    ‘쿠폰’ 서비스 이용 시 프로모션 진행시간이 경과된 티켓은 사용할 수 없음을 원칙으로 하며,미사용 티켓은 익일 전액 환불 처리됩

    니다.

     

    제23조(구매티켓에 대한 취소, 환불 등)

    (1) 회사의 티켓 구매 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해당 서비스가 정한 개별 조건 상의 목표인원을 충족시키지 못해 재화의 인도 또

    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공동구매 자체가 성사되지 않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유발생일

    다음날 새벽12부터3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지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3) 공동구매가 성사되어 티켓을 구매하게 된 이용자는 구매내역을 결제한 시점으로부터7일(청약 철회기간) 이내에 회사에 티켓 구매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4) 공동구매 티켓의 판매 기한을 기준으로 공동구매가 성사된 이상, 추후 청약철회로 인하여 당초 정한 최소 구매인원에 미치지 못

    하게 되었다 하더라도, 일단 성사된 공동구매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5) 개별 상품 또는 서비스의 성격에 따라 회사는 별도 계약 및 이용조건에 따른 취소 및 환불 관련 규정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계약 및 이용조건상의 취소 및 환불 규정이 우선 적용됩니다.

    (6) 회원의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 및 환불일 경우 이의 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7) 신용카드 결제 이용자의 경우 구매 취소 시 기존에 결제하셨던 내역을 취소하며 취소 시점에 따라 예매 취소 수수료를 재 승인

    합니다. 이 경우 구매 취소 시점과 해당 카드사의 환불 처리기준에 따라 취소금액의 환급 방법과 환급 일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

    으며, 사용한 신용카드의 환불 정책은 신용카드회사에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기타 본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23조의2 (공연업/여행업에서의 환불 특칙)

    (1) 위 제23조 제3항에도 불구하고, 공연업 및 여행업의 경우에는 예약 및 그에 따른 공연 및 여행서비스 준비 등의 특수한 사정이

    있는 관계로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소정의'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에 해당하는 만큼, 공동구매 성사 이후에는 회사의 환불은 불가하며, 이용자는 제휴업체에 대하여만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2) 해당 공동구매 서비스 재화에 대한 책임(서비스의 품질 등)은 해당 재화공급 및 서비스를 부담하는 제휴업체가 전적으로 부담하

    며 회사는 해당 물품(상품) 및 서비스의 품질 등 이행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즉 재화 및 서비스의 내용이 표시

    , 광고 내용 및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제휴업체가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제23조의3 (기타 특수업종에서의 환불 특칙)

    위 제23조, 제23조의2에서 정한 업종 이외의 업종에 있어서 환불에 관한 특칙이 있는 경우에는 본건 약관을 개정하거나, 당해 재화

    및 서비스 이용 티켓에 대한 공동구매 당시 이용자에게 별도 고지(예: 팝업창)하고, 그에 대한 동의를 받도록 합니다.

     

    제23 조의4 (재화구매 티켓에서의 환불 특칙)

    (1) 공동구매 대상 티켓이'서비스 이용'이 아닌'재화의 구매'를 내용으로 하는 경우, 원칙적으로 제23조가 적용되나, 이용자가 제휴

    업체로부터 직접 재화를 구매하게 되면 그 이후부터는 회사에 더 이상 환불을 요구할 수 없으며, 당해 재화에 관한 일체사항(환불,

    교체 등)에 대하여는 제휴업체가 이용자에 대하여 직접적으로 책임을 부담합니다.

    (2) 제23조의2 제2항을 준용합니다.

     

    제23조의5 (쿠폰 서비스의 환불 특칙)

     ‘쿠폰’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게 된 이용자는 티켓 사용의 필요성이 없어진 경우‘쿠폰’ 서비스에 재접속하여 구매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구매취소도 하지 아니하고 사용하지도 아니한 티켓은 익일에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

     

    제24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5조(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

    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제26조(면책 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

    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

    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발송한 메일 내용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제27조(분쟁 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해서 피해보상처리 기구를 설치, 운영합

    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

    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제28조(준거법 및 관할법원)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령을 적용합니다.

    (2)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의한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 부 칙

    1. 이 약관은2013년 1월 3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안내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가. 개인정보 항목
     성명, 성별, 생년월일, 이메일, 연락처(일반전화 또는 휴대전화), 사는 지역, 만 14세 미만인 경우 위 항목에 대한 법정대리인의 정보
     다만,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등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나.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고객센터게시판) 및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및 온라인 상담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및 회원 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비스 구매 및 요금 결제,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나.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회수 제한, 만 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추후 법정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다. 신규서비스 개발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컨텐츠)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내부 방침 및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가. 내부 방침
      - 보존이유 : 기존 구매 티켓에 대한 본인 인증 필요성
      - 보존기간 : 6월   

     나. 상법 등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1)  표시 · 광고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6월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5년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5년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3년

    5)  신용정보의 수집,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3년

    다. 기타 회원님의 개별적인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개별 동의에 따른 기간까지 보관합니다.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공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다만,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협력업체 등과 공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제공받는 자, 주된 사업,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을 상세히 회원에게 개별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3자 정보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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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3 년 1 월 3 일 부터 시행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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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ο 수집항목 : 이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접속 로그 , 쿠키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고객게시판)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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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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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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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번호 : 070-4379-7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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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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